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객관적 리뷰 (Hyatt regency saipan)

호텔 리뷰 (Hotel review)

by 여집아 2022. 9. 19. 09:48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이판에 위치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총평

시내와 가까워 식당, 마켓 등 접근이 용이하며,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 단위 사이판 여행에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노후화된 시설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경우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전경 (Hyatt regency saipan)

호텔 설명

사이판 가라판(Garapan)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는 섬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 중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어요.

가라판에 위치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위치

위의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가라판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근처에 맛있는 집들도 많고, 아이러브사이판, ABC스토어, T갤러리아 등 다양한 쇼핑점들이 근처에 많아요!

호텔 시설

시설

아무래도 오래된 호텔이어서 시설이 걱정되었긴 했지만, 구글에서는 5성급 호텔로 찍혀있는 만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레스토랑 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체크인 (Hyatt regency saipan)

체크인

체크인 카운터에는 2명의 스태프가 있었고, 월드 오브 하얏트 (World of Hyatt) 푯말이 있어서 단독 카운터가 있나 했는데, 회원을 위한 단독 카운터는 따로 없었어요. 스태프들은 따뜻하게 맞아주었고, 딱히 흠잡을 만한 건 없었어요.

추가로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서는 와이파이 머신을 빌려주는데, 객실 내 와이파이 상태가 그렇게 좋지 못하므로, 체크인 하시면서 꼭 빌리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객실

객실

공식 홈페이지에 보면 다양한 룸타입이 존재하지만, 제가 봤을 때에는 다 거기서 거기인 방이었어요. 하나 차이가 있다면 제가 묵었던 방은 민트색 벽지였는데, 공식홈페이지에는 핑크색 벽지! 이 부분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색 벽지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여행을 고민하시는 분들 중에 화장실 퀄리티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시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화장실 상태는 청결하긴 했는데 누가 봐도 오래된 느낌의 화장실이었어요.

 

그래서 가실분들 있으시다면 꼭 봐주세요!

동생이 샤워기 필터 가져왔다 할 때에는 유난이라고 생각했었는데, 3일정도 사용하니까 필터가 노란색으로 바뀌더라고요.

꼭 다이소든 어디든 샤워기 필터 가져가 주세요!!! 

 

조식

조식은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데 시간은 06:30 ~ 09:30 이었어요. (휴양지인데 왜 이렇게 일찍 열고 일찍 닫지 ㅠㅠ)객실 번호 말하고 자리 안내 받아서 들어가면, 음료 어떤거 마실래 물어봐주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고 이야기 해도 딱 가져다 주더라고요.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에스프레소 추가해서 섞어마시는거 추천 드릴게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수영장

수영장

호텔 수영장은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가 거의 다라고 보시면 되는데, 옆에 인공 폭포가 하나 있긴 했어요! 깊이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얕은 깊이부터 150cm 정도 까지 였어요. 뭐 놀이기구나 이런건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 그래도 선배드가 잘 되어 있어서 야자수와 수영장 보면서 잘 쉬고 왔어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정원

정원 & 해변

사이판에서 아름답지 않은 해변은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시내 가까이에 있는 마이크로 비치는 훌륭한 해변 중 하나죠!

이 해변의 일부를 프라이빗 비치로 쓰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바다 수영을 즐기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위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여러 색깔로 구성된 바다와 그 앞에 있는 나무들을 보고 있으면 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리조트가 생긴지 30년도 넘었다고 하는데, 워터스포츠 관련 렌탈샵도 있고, 비치 바(Beach bar) 도 있어요.

왠만한 워터스포츠와 선셋 드링크 모두 즐길 수 있겠죠?

 

총평

처음에 아래와 같이 말씀드렸어요!

 

"시내와 가까워 식당, 마켓 등 접근이 용이하며,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 단위 사이판 여행에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노후화된 시설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경우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지어진지 30년이 넘었기에 오래되었을까봐 걱정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 그래도 객관적으로 봤을 때 관리는 잘 되어있는 편이에요! 제가 방문한 건 추석때였는데, 아래와 같이 추석 행사도 진행하는 듯 한국인에게 꽤나 친화적인 리조트였습니다.

근처에 한식 양식 가리지 않고 레스토랑이 많아서 "먹는게 누구보다 중요하다 " 하시는 분께는 좋은 선택이라고 여겨집니다!